关注者

2012年10月10日星期三


저에게 좋은 외침을하게 할 수 없습니다
정말 다운 느낌
마음이 너무 많이 누구에게 모르는
그를 정말 좋아해요
그가 떠난 이유를 항상 두려워 모르겠어
어쩌면 내가 정말 잃고 외로워
정말 그 주변이 필요
되는대로 말을 이해하기 전에 그는 좋아
내가 뭐가 필요한지 알 잖아
누군가가 그를 동행 할 필요가
나는 결국이 물건에 대해 조심하는 난 그냥 알고 싶어 잘하지 않으
나는 눌렀을 싶어 너무 많은 이동
나는 압도
나는 휴식 시간이 정말 필요 필요
심장은 너무 많은 생각을 설치 피곤
그러죠 질병을 잡았 텐데


没有评论:

发表评论